여러분은 공감하십니까? 남자가 여자보다 더 금방 사랑에 빠진다는 것을요. 보통 남자가 더 빨리 사랑에 빠지고 사랑도 더 빨리 식는다는 말이 있죠.
하지만 런닝맨에 전소민씨는 여자임에도 금사빠의 타이틀을 가지고 있죠. 하지만 과학적으로 보면 남자가 여자보다 더 빨리 사랑에 빠진다고 합니다.
그 이유는 무엇일까요?
영국의 박사팀 연구 결과 (남자가 여자보다 사랑에 금방 빠진다. 금사빠)
대학생을 대상으로 연구를 한 결과 남자가 여자보다 더 빨리 사랑에 빠지고 더 빨리 고백하는 경향이 있다고 합니다.
이는 영국에서는 여자가 남자보다 성급하여 더 빨리 사랑에 빠지고 사랑한다는 말을 먼저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와는 반대의 결과라고 합니다.
남자가 더 빨리 사랑에 빠지는 이유
심리학적인 부분에서 그 이유를 말하고 있습니다.
- 남자는 엄청난 양의 정자를 하루마다 계속 생산한다.
- 여자는 매우 한정된 난자를 가지고 있다.
- 동물의 측면에서 보면 수컷은 사냥꾼의 역할로 쉽게 흥분하고 성급하다.
- 암컷은 아이를 길러야 하는 부분에서 장기적인 안정감을 느끼고 싶어한다.
이로 인하여 수컷은 쉽게 흥분하고 성급하여 사랑에 금방 빠지게 되며, 여성은 안정감이 느껴질 때 까지는 자신의 마음을 털어놓지 못한다는 것입니다.
고백을 성공할려면?
남성분들은 여성분에게 고백할 때 상대 이성이 안정감을 느껴지도록 서두르지 마시기 바랍니다.
'아! 이 남자라면 믿고 의지해도 되겠구나', '이 사람은 항상 내 편이 되어 주겠구나' 등의 안정감과 신뢰감을 느낄 수 있도록 급하게 서두르지 마세요
댓글